본문 바로가기
Photo/제품

구워먹는초콜렛, 크런키 구워먹는초코 갈릭브레드맛 내돈내산 후기

by 조원동 2021. 12. 30.

 

신상으로 크런키 구워먹는 초코, 갈릭 브레드 맛이 나왔습니다

편의점 2+1 행사중이길래 한 번 구매해봤어요 

 

 

 

 

제품 정보 및 조리

 

 

 

에어프라이기로 구워 먹으라는 설명에 따라 만들어 봤습니다

 

 

딱히 뭐 조리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이

그냥 이 상태로 에어프라이기 170도 세팅, 약 5분 정도 돌렸습니다

 

 

 

 

 

 

에어프라이기가 필요한 간식이라서 편의점에서 즉석으로 먹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여튼 에어프라이기를 돌리고 난 다음의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마늘빵 냄새가 진짜 대박이더라고요 ㅎㅎ

 

 

 

 

 

시식 후기

 

 

 

 

 

맛이 어떨지 겁나 궁금한ㅋㅋㅋㅋ

바로 먹어봤습니다 

 

 

 

 

일단 이렇게 크런키 알갱이가 초콜렛 아래쪽에 깔려있어서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느껴집니다 이건 좋았어요 

 

 

 

 

음.. 맛이 상당히 특이했는데 일단 마늘빵 향이 확 느껴집니다

닉값 제대로 합니다 

그리고 엄청 달아요 기존 초콜렛보다 더 달달한 느낌

 

 

 

 

식감은 음... 푸석푸석하고 찐득찐득한 느낌??

쉽게 부서져서 손으로 집어먹는게 힘든 수준입니다;;

 

 

 

 

초콜렛과 마늘빵을 섞어논 듯한 디저트

달달한 초콜렛 맛에서 마늘(빵) 향이 나는 맛입니다 ㅋㅋㅋㅋ

조리 방법도 그렇고 쉽게 부서지는 특징도 그렇고 먹기에는 많이 불편했습니다

뭐 맛없다 이런건 아닌데 입맛에는 안맞아서 재구매를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