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수원바베큐, 인계동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립의발견 가격, 메뉴주문후기

by 조원동 2021. 6. 1.

 

 

 

 

 

수원 인계동 바베큐 전문점, 립의발견 인계점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

 

매장 테이블 수는 4인 기준 7~8개 정도로 평범한 편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는데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눈치가 보여서 사진을 제대로 찍기가 여려웠습니다 ;;

 

 

 

 

 

 

메뉴 종류 및 가격

 

 

 

 

립의발견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0123

 

메뉴 종류가 은근히 심플하죠

고기는 매일 일정량만 준비하고 있어 일일 판매 가능한 수량이 정해져있다고 합니다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제주산 돈마호크 2인분 + 1인 플래터입니다

 

 

 

 

기본 세팅으로는 샐러드 및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 그리고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나오더라고요

 

 

 

먼저 주문했던 돈마호크 2인

 

크 ㅋㅋㅋㅋ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캠핑용 버너에 고기와 야채를 함께 구워주셨으며 먹기 좋게 손질도 해주셨습니다 

 

 

 

 

 

오오;; 우선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잡내도 없고 육즙도 가득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어 특제 소스에만 찍어먹었어요 

크 ㅋㅋㅋㅋ 맛있더라고요

 

 

 

 

 

뼈 부분에 붙은 고기는 먹기에는 까다로워도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또 맛잇죠 ㅎㅎ

 

 

 

 

 

 

고기를 더 맛보고 싶어서 메뉴를 추가주문 했습니다

1인 플래터로 쟁반 한 상에 반찬과 고기들이 담겨져 나왔습니다 

 

 

 

 

 

플래터 고기는 돈마호크와는 다른 부위라서 맛 또한 약간 달랐는데,

와;; 훨씬 부드럽더라고요

젓가락으로 살점이 뼈에서 확 발라지는 수준

 

 

 

 

기본적으로 소스가 발려져 있어 그냥 먹어도 좋았습니다

 

플래터에는 폴드포크도 있었는데,

빵과 야채랑 싸먹느라고 사진을 미쳐 못찍었네요 ㅋㅋ;

 

 

 

 

플래터까지도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ㅎㅎ

 

 

평소 가던 고기집과는 다른 텍사스식 바베큐 전문점, 립의 발견

고기도 맛있고 가격도 비싼 편도 아니며 매장 분위기도 회식이나 모임하기에 좋았습니다

담에는 여친이랑 데이트하러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