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라떼/애견용품

애견용우유, 주토피아 또또우유, 신선한 강아지용 펫밀크 급여 후기

by 조원동 2022. 2. 4.

 

 

 

애견용우유, 신선한 강아지용 펫밀크 주토피아 또또우유를 라떼에게 급여해 보았습니다

 

 

 

 

제품 정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커피 프로그램이라는 애견 카페에 갔다가 이벤트로 한 병 받았습니다

 

 


인터넷에서 가격을 살펴보니 1병에 5,900원 이더라고요 ㄷㄷㄷㄷ

어쩐지 패키징이 고급스럽더라;;

 

 

 

 

1병 용량은 200ml이며 권장 급여량이나 관련 정보들이 포장에 적혀있었습니다 

 

 

 

유통기한이 비교적 짧은 느낌

사람들 먹는 우유랑 비슷했어요

 

 

 

 

일반 펫밀크랑 다르게 완전히 새하얀색입니다

 

 

 

 

 

컵에 따라서 냄새도 맡아봤는데 사람용이랑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ㅋㅋㅋ

신선한 우유에서 나는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났습니다 

펫밀크라고 안적혀있었으면 제가 마셧을 뻔

 

 

 

라떼 급여 후기

 

 

 

 

종이컵에 한 컵 정도 따라서 라떼에게 줬습니다

 

 

 

 

정신없이 마셔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물은 목마를 때만 먹다 마는데

이 우유는 입맛에 맞는지 신나서 마시더라고요 ㅋㅋㅋㅋ

비록 우유 가격은 비싸지만 이렇게 좋아하면 또 사주고 싶죠

 

 

 

 

턱에 뭍혀가며 다 마심ㅎㅎㅎ

이날 우유를 권장량보다 더 많이 줬는데 다행이 설사는 안했습니다

좋은 우유라서 그런가 다르긴 다른듯?

이날은 한 병을 서비스로 받았지만 한 두 번 정도는 직접 사줄까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