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일기

집에서 다이소 상추 키우기 일기, 상추 화분 두 달 근황

by 조원동 2021. 10. 11.

 

집에서 다이소 상추를 키우기 시작한 지 어느덧 두 달 정도가 지났습니다

 

 

 

 

~2021. 09. 26

 

 

 

 

 

 

화분에 벌레가 돌아다니길래 베란다 바깥쪽으로 옮겨뒀었죠ㅋㅋ

벌레는 없어진 것 같고 상추도 제법 잘 자랐습니다 

 

 

 

 

 

싹이 나기 시작하니까 금방금방 자라는게 진짜 신기하더라고요

 

 

 

 

 

 

~2021. 10. 04

 

 

 

 

잘 키우고 있다 생각했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2박3일 정도 집을 비우면서 화분에 물을 못줬는데 와;;;

말라가더라고요;;;;;

 

 

 

 

 

부랴부랴 물을 부어줌

화분이 흥건해질 정도로 물을 줬습니다

 

 

 

 

 

 

~2021. 10. 11

 

 

 

 

 

크 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 상추가 부활했습니다

상추도 처음 사진에 비해 더욱 많이 자란 모습이죠

 

 

 

 

 

아직 상추잎을 따서 먹기에는 사이즈가 작긴 합니다만ㅋㅋ 많이 자란 모습이 신기합니다

상추는 직접 사먹는게 훨씬 효율적이지만 그래도 화분을 키우는 재미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