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서울

강남역 스테이크 맛집, 훗스테이크 강남역점 메뉴 가격 및 후기

by 조원동 2021. 12. 24.

 

 

 

 

강남역에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레스토랑,

훗스테이크 강남역점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

 

매장은 4인 기준 테이블 25개 정도로 비교적 넓은 편,

체인점답게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도 잘 되고 있었습니다

데이트나 모임하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메뉴 종류 및 가격

 

 

 

 

훗스테이크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오 ㅋㅋㅋ 스테이크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

강남역 번화가에 위치한 식당인데도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대박이죠

 

 

 

 

테이블과 샐러드바에서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 소스가 있었습니다

 

 

 

 

 

 

메뉴 주문 후기

 

 

 

 

 저희가 주문했던 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 200g 2개+등심 스테이크 300g 1개 입니다

 

 

 

전부 조리되어 테이블로 나왔습니다

 

 

 

 

 

왼쪽이 등심 스테이크 300g, 오른쪽이 부채살 스테이크 200g입니다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나오는데,

스테이크가 뜨거운 팬에 담겨져 나오니

더 익히고 싶으면 이 팬에 원하는 만큼 추가로 익히면 됩니다

 

 

 

오 ㅋㅋㅋ 스테이크 진짜 맛있었습니다

고기 안에 육즙도 가득하게 있었고 등심 본연의 맛이 제대로 살아있었어요

 

 

 

 

지방이 상대적으로 적은 등심 인데도 많이 퍽퍽하지도 않았습니다

식감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굿굿

 

 

 

 

이건 토시살인데 등심보다 더 식감이 부드럽더라고요 ㅋㅋ

 

 

 

 

 

스테이크와 함께 담겨져있던 야채들도 적당히 맛있게 구워져 있었습니다

고기 중간중간 먹기 좋았습니다 

 

 

 

 

스테이크 이거 맥주랑도 잘 어울릴 듯 ㅋㅋ 모처럼 맛있는 소고기 먹은 기분입니다 

스테이크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매장 분위기도 좋고

자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훗스테이크 강남역점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