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서울

강남역 고깃집, 껍데기콜라겐가든 메뉴 종류 및 가격 그리고 후기

by 조원동 2021. 12. 28.

 

 

 

 

 

강남역에 위치한 껍데기콜라겐가든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

전반적으로 레트로한 매장 분위기

90년대 초 느낌이 나는 ㅋㅋㅋ 뭔가 친숙하면서도 센스있는 분위기입니다

안쪽에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OK

 

 

 

 

 

 

메뉴 종류 및 가격

 

 

 

 

강남역껍데기콜라겐가든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돼지고기 특히 껍데기와 꼬리 등의 특이한 부위가 있었습니다

가격도 강남역에 위치한 매장인데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요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통껍데기 3인분+불돼지꼬리 2인분입니다

 

 

기본 반찬이 엄청 다양한 편!

넓은 쟁반 한 상에 이것저것 담겨져 나왔습니다

특히 치즈계란찜과 짜파게티가 눈에 띄었어요

 

 

 

치즈계란찜은 처음 보는 조합인데 부드러운 맛이 좋더라고요

 

 

 

 

 

주문했던 껍데기도 금방 나왔습니다

 테이블에서 조금 더 구워야 하죠

 

 

직원분께서 껍데기를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맘 편하게 구경하다가 다 구워지면 먹기만 하면 됨ㅋㅋ

 

 

 

껍데기는 몇 년 전부터 유행했던 벌집껍데기입니다

두툼한 두께에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잘 살아있죠

 

 

 

 

간이 되어있는지 기본적으로 맛이 살짝 짭짤했습니다

이것저것 소스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계속 먹다보니 약간 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다른 음식도 먹고 싶어서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불돼지꼬리 2인분입니다

 

 

 

 

불돼지꼬리 역시 직원분께서 전부 구워주십니다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이거 중간에 불쇼도 보여주십니다 ㄷㄷ
잠깐이지만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돼지 꼬리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습니다
맛이 어떨까 궁금하고 약간 걱정도 됐는데 의외로 맛이 익숙했어요
족발이랑 엄청 유사한 느낌

 

 

 

 


겉은 껍데기인데 안쪽은 살코기가 씹히는 느낌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이 메뉴 불돼지라는 이름답게 매운 편입니다 
계속 먹다보니 입 안에 매운맛이 누적되는 ㅋㅋㅋㅋ
소주랑 정말 잘 어울릴 안주였어요

 

 

 

껍데기도 괜찮았는데 불돼지꼬리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불돼지꼬리 중독성있던데 이거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메뉴 특성상 1,2차 모두 어울릴 것 같은 강남역 껍데기콜라겐가든
가성비도 괜찮아서 강남역에서 모임 있을 때 종종 이용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