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일상

북수원바버샵 제이슨워크 아이비리크컷 다운펌 Before & After

by 조원동 2021. 7. 29.

 

제가 즐겨찾는 북수원바버샵 제이슨워크,

이번에는 아이비리크컷 다운펌을 하고 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34

 

제이슨워크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바버샵이라 미리 예약 후에 방문을 해야 합니다

예약은 오직 카카오톡 (JASONWORK)를 통해서만 받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바버샵 특유의 남성미 느껴지는 분위기

 

 

 

 

 

 

시술 종류 및 가격

 

 

 

 

 

 

 

제이슨워크의 시술 종류 및 가격입니다

마일리지 혜택이 엄청 쏠쏠하죠 ㅋㅋ 적극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비리그컷 다운펌 Before & After

 

 

 

 

 

이날 제가 진행한 스타일은 아이비리그컷 다운펌입니다

 

 

먼저 Before 사진

머리가 많이 길어 지저분해진 상태

옆머리도 뜨고 더벅더벅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부터는 아이비리그컷 다운펌 After 입니다 

 

아이비리그컷으로 머리 전체적으로 짧게 자른 뒤,

윗머리와 옆머리를 다운펌으로 딱 눌러주는 스타일입니다

기존의 아이비리그컷보다 스타일 유지에서도 좋고 세팅하기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죠

 

 

 

 

시술 전에 비해 확실히 깔끔해진 느낌ㅎㅎ

머리 길이가 짧아 시원해서 여름 시즌에 하기에 좋은 디자인입니다

아이비리그컷이 원래 세팅이 쉬운데 다운펌으로 한 번 잡아줬기 때문에

스타일링은 드라이 포함해서 몇 분 정도면 완성입니다 

 

 

 

 

 

아이비리그컷, 처음에는 적응이 안됐는데 ㅋㅋ;;

몇 번 하다보니 머리길이도 짧고 스타일링도 편해서 좋더라고요

슬슬 인기 많아지는 스타일이라는데

관리도 편해서 고민중이시라면 한 번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