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일상

이천 간장게장 양념게장, 진구네간장게장 이천점 이용 후기

by 조원동 2021. 2. 25.

 

 

진구네간장게장 이천점에서 게장을 구매해 봤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진구네간장게장은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매장입니다

 

0123456

 

종류는 양념게장, 간장게장, 새우장 등등

각 제품별로 가격 라벨이 붙어있어 얼마인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인 점포인만큼 cctv도 설치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ㅎㅎ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천 전지역 1시간 이내 배달 OK라고 합니다

 

 

 

 

 

 

 

이용 방법

 

 

 

 

 

이용 방법은 쉽습니다

사실 요즘 셀프 계산대 운영하는 곳이 많아서 나름 익숙하죠 ㅎㅎ 

 

 

 

 

먼저 원하는 제품을 골라 계산대로 가지고 옵니다

 

 

 

 

 

이쪽이 셀프계산대입니다

 

 

 

 

 

 

그리고 셀프계산대에 사진과 같이 바코드를 찍어줍니다

 

 

 

 

 

바코드를 찍으면 화면에 메뉴 및 가격이 나옵니다

 

 

 

 

 

품목을 전부 바코드를 찍었다면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끝입니다

삼성페이도 가능해요 ㅋㅋ

 

 

 

 

 

 

계산대 밑에는 비닐봉지가 있으니 구매한 상품을 담아오면 됩니다

 

 

 

 

 

 

양념게장 후기

 

 

제가 구매한 상품은 양념게장 3.5kg입니다

3.5kg라서 당연히 한 번에 다 먹을 수는 없고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으니 냉장보관 하면서 먹을만큼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꽃게 사이즈는 양념게장으로 딱 적당했으며,

전반적으로 싱싱해 보였습니다

 

 

 

 

 

 

 

맛은 살짝 매웠지만 밥이랑 먹기에는 적당합니다

매우면서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양념게장

두 세마리 꺼내면 한 끼 반찬으로 딱 좋아요 ㅋㅋ 진짜 밥도둑이죠

 

 

 

 

24시간 무인 운영점포라 이용 방법도 편하고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