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수원시청 고깃집, 인계동 쏘삼208 메뉴 종류와 가격 그리고 후기

by 조원동 2021. 12. 29.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쏘삼208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345

 

매장 테이블 수는 4인 기준으로 20개 이상,

직원 분들도 많고 전반적으로 아주 관리가 잘 되고 있었습니다

코로나 방역에도 엄청 신경 쓰고 있는 모습이였고요,

매장 내에 남녀 구분된 화장실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쏘삼208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돼지 고기 그리고 사이드 메뉴 구성

세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이것저것 간단한 리뷰 이벤트도 많더라고요

 

 

 

 

 

메뉴 주문 후기

 

 

 

저희가 쏘삼208에서 주문한 메뉴는 한돈 감동세트입니다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로 기본 테이블 세팅을 해주셨고요

 

 

 

이렇게 쌀국수가 나오는게 특이했습니다

뭔가 조합이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았으나 김치 베이스 국물이라서

얼큰한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돈 감동세트입니다

주방에서 전부 초벌되어 나옵니다 

플레이팅이 진짜 사진찍기 좋죠 ㅋㅋㅋㅋㅋ

 

 

 

 

고기는 직원분께서 전부 구워주시고 손질도 해주십니다

 

 

 

다 구워주신 뒤 요렇게 세팅도 해주시니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됨ㅋㅋㅋ

회식 할 때 진짜 좋을 것 같더라고요

 

 

 

 

 

고기 맛도 좋았습니다

안에 육즙도 가득했고 풍미도 잘 살아있고 굿굿

 

 

 

 

직원 분께서 딱 적당하게 고기를 구워주시니까

가장 맛있는 상태의 고기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고기 뿐만아니라 김치, 양파, 아스파라거스 등도 구워주시니

고기와 함께 곁들여도 굿굿

 

 

 

제가 맛있다고 생각되는 고기는 쌈을 잘 안싸먹는데

딱 이집이 그랬습니다 ㅋㅋㅋ 고기 위주로 식사를 했어요 

 

 

 

술 안주로도 좋을듯 ㅎㅎ

 

 

매장도 분위기좋고 깔끔했으며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고기가 맛있어서 맘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모임이나 회식하기에 딱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