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수원손만두, 영통만두맛집, 수랏간손만두 가격 및 포장 후기

by 조원동 2022. 1. 4.

 

 

 

 

영통역 근처에 위치한 만두맛집, 수랏간손만두에서 만두를 포장해 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34

 

수랏간손만두는 배달, 포장을 전문으로 하는 매장으로

매장 내 테이블이 있기는 하지만 4~5인 정도만 앉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만두를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수랏간손만두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만두 종류가 은근히 다양한 편

도넛 등의 빵 종류도 있습니다 

 

 

 

떡국용 만두도 이렇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테이크아웃 후기

 

 

 

 

 

 

이날 저는 만두를 종류별로 1팩씩 포장해 왔습니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매콤만두, 매콤왕만두, 고기왕만두, 새우만두, 갈비만두

 

 

 

 

크 ㅋㅋㅋㅋ 엄청 많죠

 

 

 

 

 

 

한 번에 다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앞접시에 종류별로 덜었습니다

 

 

 

 

 

순살새우가 씹히는 새우만두

새우맛이 함께 느껴지는게 맛있었습니다 

 

 

 

 

 

왕만두는 찐빵 느낌나는 만두피로 만들었습니다

만두피가 두껍지 않아서 퍽퍽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매콤왕만두는 진짜 매웠음ㅋㅋㅋ 고추향이 느껴졌습니다

 

 

 

 

 

만두가 전반적으로 만두피가 얇았고 만두속 육즙도 가득했습니다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다만 매콤만두는 진짜 맵습니다 ㅋㅋㅋㅋ

매운거 못드시는 분, 아이들이 먹기에 힘들 수 있어요

저도 많이 맵게 느껴졌다는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던데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만두 맛집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