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라떼/애견관리

수원애견미용, 곡반정동 애견미용 디어펫살롱 푸들 베들링턴컷

by 조원동 2021. 3. 17.

 

 

수원 곡반정동 애견미용샵 디어펫살롱에서 라떼 미용을 맡겨봤습니다

 

 

 

 

 

베들링턴컷, 하반신은 기저귀컷

 

 

 

이번에 라떼가 진행한 스타일은 베들링턴컷 + 하반신 기저귀컷입니다

라떼 견종은 푸들입니다

 

 

 

 

시술에 걸린 시간은 약 3시간으로 약간 오래 걸린 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귀엽죠 

베들링턴 느낌나는 푸들

귀 부분을 밀어버리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하반신은 기저귀컷입니다

엉덩이 부분만 뽀송뽀송하게 길이를 남겨놓았는데,

완벽하게 기저귀를 표현하기에는 라떼 털 길이가 애매해서 이번에는 길이 유지만 했습니다 

 

 

 

미용 자체는 깔끔하고 이쁘게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엉덩이랑 얼굴을 각각 보면 귀여운데 전체적으로 보면 뭔가 언밸런스 한 느낌ㅋㅋ;;

라떼 체형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

 

 

 

 

 

 

 

맨날 스포팅만 하다가 베들링턴컷 처음 도전해봤습니다

단발 머리를 한 것 같이 보이기도 하죠 ㅋㅋㅋㅋ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아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