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라떼/애견관리

영통동물병원, 광교동물병원 일리동물의료센터 반려동물건강검진가격 및 후기

by 조원동 2021. 2. 10.

 

광교동물병원, 일리동물의료센터에서 강아지 건강검진을 받고 왔습니다

 

 

 

 

 

 

 

 

병원 내 시설

 

 

 

일리동물의료센터는 24시간 운영하는 곳은 아니지만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012345

 

최근에 오픈한 병원으로 원장님은 총 2분이 계십니다

큰 특징으로는 진료실 및 치료실이 강아지와 고양이로 구분되어있다는 것

강아지보다는 예민한 고양이에게 안정감을 주기 위해 분리했다고 해요

 

 

 

 

 

0123456

 

병원 안쪽 치료 공간도 구경시켜 주셨습니다

X-ray, 초음파, 수술실 등으로 나누어져 있었고 모든 시설이 엄청 깔끔했어요

 

 

 

 

 

 

반려동물 건강검진 종류 및 가격

 

 

 

 

 

치료, 진찰 비용은 반려동물의 종류 및 증상에 따라 천차만별이니 직접 상담을 통하셔야 하고요,

반려동물 건강검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건강 검진: 240,000원

정밀 종합 검진: 300,000원

정밀 플러스 종합 검진: 350,000원

10kg 기준으로 체중에 따라 2~3만원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항목을 추가할 때에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기본 건강검진 후기

 

 

 

 

건강 검진에 걸린 시간은 약 2시간입니다

예약이 가능하므로 방문 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라떼를 맡겨놓고 저희는 밖에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강검진 결과를 들어봄

 

 

 

 

 

전반적으로 아주 건강했습니다 ㅋㅋ

애가 아직 어려서 몸에 큰 문제가 있는 곳은 없었고

항체 형성도 잘 되었다고 해요

 

 

 

 

 

골격, 내장 기관도 문제 없음

체형이 완벽 그 자체라고 칭찬까지 받았습니다 ㅎㅎ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라떼의 상태가 쉽게 이해가 되었고

저희도 부담없이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었어요

 

 

 

슬개골탈구도 아직까지는 정상

다만 푸들이라서 신경써줘야 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혈액 검사, 치아, 눈, 귀 등등 전반적으로도 확인해주셨습니다

결론적으로 큰 문제 없음!

 

 

 

 

 

건강검진결과는 1주일 이내 별도로 이메일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ㅎㅎ

라떼가 건강하다고 하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