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영통 황골마을 맛집, 수원프리미엄아울렛 맛집 까망돼지

by 조원동 2022. 8. 16.

 

영통 황골마을 맛집,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근처에 있는 까망돼지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

 

전반적으로 오래된 느낌의 매장, 규모는 평범합니다
이 동네를 자주 지나다니는 편인데 보면 항상 손님이 많았어요
그래서 궁금해서 와봤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까망돼지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메뉴 구성이 심플하죠???

 

 

 

 

 

메뉴 주문 후기

 

 

 


제가 주문했던 메뉴는 생삼겹살 2인분+생항정살 1인분+볶음밥 1인분입니다

 

 

 

상당히 큼지막한 솥뚜껑에 고기와 각종 반찬을 구워먹는 방식

 

 

 

 

 

고기를 주문하니 김치찌개와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왔습니다

 

 

 

 

고기를 굽기 전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들

특히 김치찌개는 고기 먹다가 한 번 씩 떠먹으니 더 좋았어요

 

 

 

 

고기는 기본적으로 테이블에서 셀프로 굽지만

사장님께서 한 번 씩 손질이나 굽기 정도를 체크해주셨습니다 

 

 

 

 


솔직하게 삼겹살은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다른 고깃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오 그런데 항정살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사각사각 씹히는 식감에 육즙까지 굿굿
와 진짜 항정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후식 볶음밥도 ㄱㄱㄱ

1인분만 주문했습니다 

 

 

 

 

 

짭짤하고 고소한 후식 볶음밥

여기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손님이 항상 많길래 뭐가 특별한게 있나 싶었는데

반찬이 푸짐했고 고기가 기본 이상은 하니까 인기가 많나 싶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음에도 또 이용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