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청명역맛집, 황골마을 안주맛집 사랑채 황골점 가격 및 후기

by 조원동 2022. 9. 1.

 

 

 

청명역 근처, 황골마을에 위치한 맛집 사랑채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동네 술집 느낌이 나는 매장 분위기입니다 

복층으로 이뤄져있고요,

오래된 술집이고 동네에서 주민들 사이에 유명한 곳이다보니 저녁 시간이면 항상 손님이 많이 있습니다   

20대 초반부터 나이 있으신 분들까지 손님들 유형도 다양했어요 

 

 

 

 

 

메뉴 종류 및 가격

 

 

 

 

사랑채 황골점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메뉴 종류가 많은 편;;;

수원페이도 가능하니까 적극 활용합시다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제가 주문한 메뉴는 사랑채 불닭입니다

 

 


기본 반찬은 이정도에요

 

 

 

 

 

사랑채 불닭입니다

 

 

 

 


순살이라서 한 젓가락 씩 쉽게 집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불닭이라 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전혀 그렇지 않았고요,
딱 먹기 좋은 맵기 강도와 불향이 제대로 느껴졌습니다

 

 

 



확실히 맛있었음ㅋㅋㅋㅋ 
치즈를 추가해도 더 좋을 것 같았어요

 

 

 

 

 

먹어보니 왜 이집이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메뉴 종류도 다양했으니 다음에는 다른 음식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