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라떼/애견동반공간

이마트 몰리스 펫샵에 강아지 맡기기, 몰리스펫샵 애견 놀이터 이용방법

by 조원동 2021. 8. 18.

 

 

이마트 광교점에서 장을 보기위해 몰리스펫샵 강아지 놀이터를 이용했습니다 

 

 

 

 

 

몰리스 펫샵이란?

 

 

012

 

이미 다 아시겠지만 몰리스펫샵은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펫샵입니다

예전에는 매장마다 스탠다드 푸들이 있었는데 요즘은 안보이네요 ㅋㅋ

애견용품 구매 뿐만아니라 미용, 분양, 호텔링서비스와 놀이터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을 보는 동안 강아지를 잠깐 맡기는 놀이터 서비스가 인기가 많은 편이죠

몰리스펫샵이 입점하지 않은 이마트도 있으니, 방문 전에 꼭 검색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놀이터 / 호텔링 이용 방법 및 가격

 

 

 

 

놀이터, 호텔링 이용 방법과 가격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 반려동물이 꼭 동물등록제에 등록이 되어있어야 하며,

2. 반려동물 건강 수첩을 가져와야 합니다

이 두 가지가 지켜지지 않으면 맡길 수 없어요

건강 수첩의 경우 첫 방문 시 확인했다면 다음 건강검진 만료 전까지는 안가지고와도 된다고 합니다

 

 

 

호텔링 및 놀이터 이용요금입니다

이용 방법이 약간 까다롭긴 해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죠

매장 마감 시간때문에 놀이터 서비스는 저녁 8시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고요

 

 

 

 

 

놀이터 이용 후기

 

 

 

 

이마트 광교점에 장을 보기위해 라떼를 맡겼습니다

 

반려동물 건강수첩도 지참 완ㅋ료ㅋ

 

 

 

 

라떼의 정보 조회, 건강수첩 확인 후 놀이터를 맡겼습니다

이마트 맴버십에 라떼의 정보가 모두 등록되었어요 

 

 

 

놀이터는 기본 2시간 선불이며, 이후 1시간마다 요금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왠만한 애견카페보다 저렴하죠 ㅋㅋㅋ

 

 

 

 

놀이터를 맡기고 2시간 정도 장을 본 뒤 라떼를 찾았습니다

반갑다고 난리남 ㅋㅋㅋㅋㅋㅋ

 

 

 

 

몰리스펫샵 놀이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해봤는데,

요금도 저렴하고 케어 해주시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이용 시간 동안 라떼의 상태도 간단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앞으로 이마트 방문 할 때마다 이용할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