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라떼/애견동반공간

수지 애견 간식, 분당 수제 애견간식 호잇 애견간식클래스 후기

by 조원동 2022. 1. 22.

 

 

 

분당 수지에 위치한 수제 애견 간식 전문점 호잇에 다녀왔습니다

애견 간식 클래스로 애견 홈런볼과 케잌을 만들어 봤어요 ㅎㅎ

 

 

 

 

매장 분위기

 

 

01

 

호잇은 애견 카페가 아닌, 애견 간식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입니다

케잌, 홈런볼, 쿠키 등의 간식 클래스도 함께 하고 있고요

 

 

 

 

메뉴 종류 및 가격

 

 

 

호잇에서 판매하고 있는 간식 종류와 가격입니다

 

 

 

 

 

간식 이외에도 장난감이나 다른 용품들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었고요,

 

 

 

클래스는 메뉴 종류 등에 따라 차이가 다르므로 인스타 DM이나 전화 문의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견 간식 클래스 및 라떼 급여 후기

 

 

 

 

 

저희는 라떼 생일을 맞아서 홈런볼과 케잌을 만들었습니다 

 

 

 

 

홈런볼 만드는 과정을 타임랩스로 찍어봄ㅎㅎ

 

 

 

 

케잌은 라떼 생일날 파티 하면서 먹방을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

간식 만드는 것도 재미있었고 라떼가 맛있게 먹는 모습도 귀여워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간식도 한 번 만들어 보려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