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cond Job/재테크 일기

처음으로 NFT를 구매 해봄, 비윙스에서 째찌 작가의 벚꽃바다 구매

by 조원동 2022. 2. 10.

 

저도 드디어 NFT를 구매 했습니다 :)

화이트 리스트 따려고 이것저것 많이 하고 있는데 경쟁이 심해서 잘 안되더라고요;;

그러다 오늘 갑자기 광고 카톡하나가 날라옴

 

 

비윙스라는 곳에서 이렇게 NFT를 판매한다고 오더라고요

처음 듣는 곳인데 ㅋㅋㅋㅋㅋㅋ

 

 

 

가장 쉽고 빠른 디지털 아트 마켓 BeWings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카카오 Klip 지갑으로 NFT를 받는 가장 쉬운 아트 마켓

www.bewings.art

 

들어가보니 NFT를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카카오 클립으로 받는다고 합니다

뭐 화이트리스트 그런거 없이 선착순으로 NFT가 종종 열리나봐요

 

 

광고하던 NFT 프로젝트는 이거였습니다

쩨찌작가의 계절시리즈 

 

 

이렇게 두 개 나왔고 왼쪽 작품은 움짤, 오른쪽 작품은 그림입니다

수량이 30개, 선착순이라던데 오른쪽 작품은 제가 보고있는 순간에도 수량이 1개씩 나가더라고요;;;

왼쪽은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서인지 아직도 판매중입니다 ㅎㅎ

그림도 이쁘고 가격도 민팅 가격이 비싸지는 않은 것 같아 바로 결제 했습니다 

되게 편했던게 인터넷 쇼핑 하는 것처럼 코인이 아니라 신용카드로 결제했어요 

 

 

 

바로 구매 성ㅋ공ㅋ

약간 충동 구매이기는 했지만 

째찌 작가를 찾아보니 일러스트로 여기저기 활동을 많이 한 이력있는 작가였고

카카오 클립에서도 NFT를 볼 수 있어 맘에 들었습니다

 

 

NFT 시장 기웃기웃 거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구매 성공했습니다 ㅎㅎ

이걸 바로 마켓에 판매를 올릴지 아니면 가지고 있을지는 좀 더 고민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