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cond Job/재테크 일기

메타몬 NFT 화리 당첨 후 민팅 후기

by 조원동 2022. 2. 15.

 

메타몬 NFT 민팅에 참여했습니다 ㅎㅎ

 

 

The METAMON

 

www.themetamon.com

 

 

 

카카오톡 커뮤니티 퀴즈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화리 티켓을 땃습니다

NFT 시장 들락날락 거리다가 화리 처음 땃ㅋ음ㅋ

 

 

 

NFT구매는 처음이니까 시험삼아 조금만 구매할까 하다가

어느 순간에 메타콩즈랑 협업을 해서 심상치 않아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원래 민팅 일정에 서버 터지고 ㅋㅋㅋㅋ 15일로 미뤄짐ㅋㅋㅋ

그 사이에 오픈톡방이 전부 사라지고 디스코드방이 생겼습니다 

 

 

 

 

여튼 코인 준비 후 민팅을 준비했습니다

업비트에서 리플 구매 후 카이카스 클레이스왑 리플 주소로 송금 후 클레이튼으로 스왑했어요

현금을 더 쓸까 했지만 그래도 처음 민팅이라는게 자꾸 맘에 걸리더라고요

 

 

 

 

민팅 10분 전 사이트가 열렸습니다

Current Block이 Minting start와 동일해지면 민팅이 가능합니다

클레이스왑 Block이 정확하니까 이걸 보는게 낫습니다

 

 

그리고 Block이 동일해지는 순간 바로 5개, 2개 구매 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 화리인데도 3초만에 전부 매진됐어요 화력 ㄷㄷㄷ

 

 

 

 

여튼 저는 7개 구매에 성공했고 ㅎㅎ

민팅 직후 바닥가는 300Klay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바로 3배를 벌었네요 오오;;;;

3개 더 구매해서 지릴라까지 참여하기에는 아무래도 좀 부담스러워서 ㅋㅋ;;

내일중으로 전부 처분할 생각입니다 

여튼 NFT 데뷔전은 성공적으로 끝ㅋㅋㅋㅋㅋ 

다른 프로젝트도 찾아보면서 참여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