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리뷰

CJ 고메 포테이토 치즈핫도그 내돈내산 에어프라이어 조리 리뷰

by 조원동 2021. 10. 14.

 

 

CJ 고메 포테이토 치즈핫도그를 구매했습니다

 

 

 

 

 

 

구매처 & 제품 구성

 

 

 

 

 

인터넷 쇼핑하다가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구매 ㅎㅎ

구매처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7천원 정도 줬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 먹는 핫도그로 총 4개가 들어있으며

사진과 같이 1개씩 낱개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냉동에서 보관하면 됩니다

 

 

 

 

 

 

조리전 핫도그의 모습

실물도 광고 사진만큼 감자도 넉넉하게 박혀있고 푸짐한 모습이죠?

 

 

 

 

 

 

조리 과정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만들어 봅시다

160도 / 12분 설정 후 돌려줬어요

 

 

 

 

냉동 식품이라 그냥 전자레인지 돌려도 될 것 같긴 하지만

포테이토 핫도그라서 맛에 차이가 엄청 심할듯

 

 

 

 

 

 

에어프라이에서 다 돌려준 다음

기호에 따라 설탕과 소스 등을 추가해주면 완ㅋ성ㅋ

 

 

 

 

비주얼이 제법 그럴싸하죠?

핫도그 전문점에서 사먹는 듯한 느낌ㅋㅋㅋ굿굿

 

 

 

 

시식 후기

 

 

 

 

감자가 여기저기 박혀있는 모습

핫도그에서 먹음직스러운 감튀 냄새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핫도그 윗부분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쭉 늘어나는게 풍미도 좋고 감자랑도 잘 어울립니다

명랑핫도그 느낌 나더라고요 ㅋㅋㅋ

 

 

 

 

핫도그 겉부분의 포테이토가 퍽퍽하게 느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아닙니다 

바삭바삭한 식감과 감자의 고소함이 진짜 맛있었어요

 

 

 

핫도그 아랫부분은 소세지가 들어있었습니다

핫도그에서 소세지 없으면 섭섭하죠 ㅋㅋㅋ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 순삭함ㅋㅋ

처음 구매할 때는 약간 비싸다고 느껴졌는데

막상 먹어보니 밖에서 사먹는 핫도그랑 비교해도 견줄 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