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서울

쯔양 유튜브 나온 신방화역 꾸이꾸이돼지촌 부쭈꾸미 후기

by 조원동 2022. 7. 22.

 

 

 

 

 

신방화역에 위치한 쯔양 유튜브 출연 식당, 꾸이꾸이돼지촌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

 


매장 테이블 수는 4인 기준 15개 정도로 평범한 편
테이블과 좌식 자리가 구분 되어 있었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꾸이꾸이돼지촌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해산물 위주의 메뉴 구성이었고 종류도 은근히 많았습니다


 

 

메뉴 주문 후기

 

 



제가 꾸이꾸이돼지촌에서 주문 한 메뉴는 부추꾸미 2인분+부추삼겹 1인분+볶음밥 1인분입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은 이정도

 

 

 

주문했던 메뉴는 금방 나왔습니다
장사가 잘 되는 곳이라 미리 주방에서 준비를 어느정도 해 놓는 것 같아요
부추 비주얼 미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맵기 강도는 심하지 않습니다
제가 매운걸 잘 먹는 편은 아닌데 부담없었어요
쭈꾸미와 부추를 함께 먹으면 굿굿

 

 

 


맛은.. 음 생각했던 거랑은 약간 달랐습니다 
생글생글한 식감의 쭈꾸미를 기대했는데 이게 아니었고 오히려 쭈꾸미가 마른.. 것 같더라고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고 저는 음.. 일반 쭈꾸미 볶음이 더 좋습니다;;
부추삼겹은 입맛에 맞아 맛있게 먹었어요

 

 

 

후식 볶음밥도 ㄱㄱㄱ

 

 

 

 

부추와 김이 들어간 볶음밥이라 고소하게 먹었습니다

 

쯔양 유튜브를 보고 방문 했는데 음.. 기대했던거랑 달랐습니다;;
뭐..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고 부추 비주얼이 기가 막히니 궁금하다면 한 번 쯤은 방문해보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