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상도

대구여행으로 방문한 대구 로컬맛집, 신라식당 대구 중앙로역

by 조원동 2021. 4. 8.

 

 

 

 

대구 여행길에 다녀온 대구 로컬맛집,

신라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

 

전반적으로 깔끔했던 매장 분위기

평일 이른 점심에 방문했는데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ㅋㅋ

메뉴가 회전 속도가 빨라서 조금만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신라식당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한식, 식사류 위주의 메뉴 구성

가격도 착한 편이죠

 

 

 

 

 

 

 

메뉴 주문 후기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돌판낙지볶음 2인분입니다

 

주문하고 5분도 안되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그와중에 반찬 종류 많은거 보세요 ㄷㄷ

 

 

 

 

메인메뉴인 돌판낙지볶음 2인입니다

와 ㅋㅋㅋ 비주얼미쳤다

 

 

 

 

 

 

낙지가 통째로 들어있으니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아랫부분에 당면도 들어있습니다

이것도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와;;; 돌판낙지볶음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맵기 강도는 과하지 않았고 양념은 녹진하게 잘 베어있습니다

낙지도 생글생글했음ㅋㅋㅋㅋ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당면도 양념이 진하게 베어있어 유난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같이 나온 넓은 대접에 김과 밥, 양념을 함께 비벼먹으면 그야말로 대존맛;;

 

 

 

 

 

양념까지 싹싹긁어먹음ㅋㅋㅋㅋ

별로 기대 안하고 갔는데 와 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찐맛집 ㅇㅈ하고요, 다음 대구 방문시에도 꼭 먹으러 올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