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상도

대구여행, 대구 안지랑막창골목, 대구 똔똔이곱창막창

by 조원동 2021. 4. 9.

 

대구여행으로 안지랑막창골목에 다녀왔습니다

골목에 곱창집이 엄청 많은데, 그 중 똔똔이곱창막창에 다녀왔어요

 

 

 

 

 

매장분위기

 

 

 

매장 테이블 수는 4인 기준 20개 이상으로 넓은편

 

01

 

사진 찾아보니까 원래는 포장마차 느낌이었는데 최근 인테리어를 다시 한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음.. 그런데 맘에 안들었던게 벨을 누르면 테이블 쪽으로 아무도 안옵니다;;

메뉴에 대해서 뭐 이것저것 물어보고 싶었는데... 

주문도 테이블에서 소리 질러 주문을 하기도 했고...

 

 

 

 

메뉴 종류 및 가격

 

 

 

 

똔똔이곱창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곱창 골목 내 모든 매장들의 곱창과 막창 가격은 동일한 것 같더라구요

사이드 구성만 조금씩 다른듯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는 세트메뉴 D+ 콘치즈 + 곱창한바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메뉴들은 셀프바에서 리필할 수 있습니다

 

 

 

 

D세트부터 먼저 주문했습니다

 

불판위에 올려 먹기 좋게 구워줬습니다

 

 

 

 

 

크 ㅋㅋ 막창 맛있습니다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식감 굿굿

 

 

 

 

 

겉바속촉으로 ㄹㅇ 맛있더라고요

 

 

 

 

곱창도 굿이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질길 수 있는데 적당히 쫄깃쫄깃했고 잡내도 없었어요

 

 

 

이게 그 유명한 막장입니다

쌈장이랑 유사했으며 곱창, 막창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상추에 곱창, 막창을 같이 싸먹기도 ㅋㅋㅋ

 

 

 

콘치즈도 주문했습니다

오 근데 생각했던거랑 완전 다른 비주얼

치즈에 옥수수를 섞은 느낌ㅋㅋㅋㅋ

 

 

 

치즈 느낌 제대로 였죠

저는 이거 극호였습니다 ㅋㅋㅋㅋ

 

 

곱창 한 바가지를 추가했습니다

염통꼬치도 1개씩 서비스로 담아주셨습니다

 

 

 

 

 

볶아준다는 느낌으로 먹기 좋게 구워줍니다

 

 

 

염통꼬치도 굿굿

맥주랑 잘 어울렸어요

 

 

 

 

 

곱창 양이 너무 많아서 1/3정도 남겼습니다 ㅋㅋ;

곱창 한 바가지에 막창을 2~3인분 정도 주문할걸 그랬어요

 

맛있는 곱창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 대구 여행에도 안지랑곱창골목은 들릴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