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상도

대구여행, 대구 동성로 커피명가 본점 방문, 딸기케이크 주문

by 조원동 2021. 4. 10.

 

 

 

커피명가, 대구에서 유명한 카페죠 대구 내에 체인점도 많고 ㅎㅎ 

대구 여행길에 본점을 방문했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345

커피명가 대구본점은 엄청 오래된 카페입니다

분위기도 옛날의 고급카페 그 느낌 그대로였으며 전반적으로 넓었고 좌석도 편했어요

남녀구분된 화장실로 엄청 깔끔했음

 

 

 

 

 

 

메뉴 종류 및 가격

 

 

 

커피명가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01234567

 

커피명가는 또 케잌이 유명하죠 ㅎㅎ

딸기케잌은 시즌이 있어 주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메뉴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자몽에이드 + 딸기케이크 1조각 + 콜드브루입니다

 

 

옛날의 카페처럼 좌석에서 주문하고 직원분께서 서빙도 해주십니다

 

 

 

 

음료는 다른 카페들과 비슷비슷했습니다

자몽에이드, 콜드브루 모두 생각하는 그 맛 그대로

 

 

 

 

커피명가의 시그니처 딸기케잌입니다

SNS에서도 엄청 유명하죠 이게 ㅋㅋ

 

 

 

 

 

 

 

크 ㅋㅋㅋㅋㅋㅋㅋㅋ 케잌안에 딸기 가득가득한거 보이시나요

이게 ㄹㅇ 딸기케잌이지

 

 

 

저 원래 딸기케잌 있으면먹고 없으면 안먹는데 이건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케잌이 진짜 촉촉합니다 와;;;

 

 

 

 

이전에 커피명가 고려대점도 가봤었는데 본점 맛을 잘 살렸었네요 

커피명가 딸기케잌 대만족입니다 시즌이 있다는게 아쉬울 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