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바른치킨 수지상현점 메뉴 가격과 대세레드 포장 후기

by 조원동 2022. 3. 14.

 

 

 

바른치킨 수지상현점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었습니다만

코로나 때문인지 배달, 포장 주문만 받고 있었습니다

매장은 전반적으로 깨끗했어요

 

 

 

 

메뉴 종류 및 가격

 

 

바른치킨 수지상현점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치킨과 사이드 메뉴 구성입니다 

 

 

 

 

방문 포장 시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메뉴 주문 후기

 

 

 

저는 대새레드/후라이드 반반 순살 치킨과 새우 토핑 추가를 했습니다  

 

기름에 24번째 튀긴 치킨이라고 합니다 굿굿

 

 

 

 

대새레드 치킨과 새우 토핑

카사바칩과 떡튀김은 무슨 행사로 받은 서비스인데 정확한 이벤트는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감자튀김처럼 생긴 카사바칩

식감이 더 두툼했습니다

 

 

 

 

후라이드는 기본적으로 맛이 순한 편

개인적으로 약간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양념치킨은 딱 맛있었습니다

순한 맛이라 많이 맵지도 않았고 전혀 부담없이 좋았어요

 

 

 

이정도면 술안주로도 굿이죠 ㅋㅋㅋ

 

 

 

와 그리고 새우튀김 이거 완전 강추입니다

일단 한 번 손질이 되어 있어서 껍질을 쉽게 벗길 수 있었고

새우 순살이 두툼한게 식감 완전 제대로 였습니다 

 

 

 

솔직히 새우가 치킨보다 맛있었음

약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정도면 인정이죠 ㅋㅋㅋㅋ

다음에는 대새레드 오리지날만 시킬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