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영통역 소고기, 영통역고깃집, 영포화로 영통점 가격과 후기

by 조원동 2022. 2. 1.

 

 

 

 

영통역에 위치한 영포화로에 다녀왔습니다 

주차 타워 내 위치한 매장이라 주차 걱정없고 좋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345

매장 테이블 수는 15개 정도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영포화로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돼지고기, 소고기와 사이드 메뉴 구성

 

 

 

 

요렇게 간단하게 수산 메뉴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한우모듬 3인분이며, 

된장술밥과 치즈가리비구이 2pcs를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모듬 2인분 주문했다가 1인분 추가함ㅎㅎ

 

 

고기와 먹기 좋은 반찬들로 상차림 해주셨고

숯불도 세팅해 주셨습니다 

 

 

 

주문했던 고기도 금방 나왔습니다

한우모듬 2인입니다

 

 

 

 

 

소고기이므로 한 점 한 점 숯불에 바로 구워 먹었습니다

 

 

 

 

와 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습니다

 

 

 

 

소고기 특유의 고소함도 제대로 느껴지고 

육즙이 완전 제대로였습니다

 

 

 

 

 

아 고기 진짜 대박 퀄리티 좋았습니다 

부위마다 맛도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요건 중간에 서비스로 주신 된장술밥인데 

찌개 안에 밥이 들어있습니다

느끼함도 한 번 잡아주고 식사도 되고 좋더라고요

 

 

 

 

영포화로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다 싶었는데

고기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아 진짜 마블링 많은 부위는 입에서 녹아버리던데 넘나 맛있었습니다

술 안주로도 대박일둣

 

 

 

 

식사 마무리 하려는데 사장님이 신메뉴라며 치즈가리비구이 2개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바로 불판에 올림ㅎㅎ

 

 

 

 

생각보다 금방 익었습니다

 

 

 

치즈+초장 등등으로 양념을 낸 가리비구이

이게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ㅋㅋㅋㅋ 여기까지 맛있게 다 먹고 나왔습니다

회식이나 데이트하기 좋은 곳, 영포화로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