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영통 황골마을 제복이네 고기밥상 영통점 김치찌개 포장 리뷰

by 조원동 2022. 3. 11.

 

 

 

영통 황골주공1~2단지 근처에 위치한 제복이네 고기밥상에서 김치찌개를 포장해봤습니다

매장에 테이블이 있기는 했는데 거의 포장, 배달만 하는 곳이라 사진을 생략했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먼저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별도 메뉴판이 없어서 배민에서 캡쳐해왔습니다

 

012345678

 

자 여기서 포장 주문 시 1,000원 할인이고요,

수원 페이로 결제도 가능합니다

보다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죠ㅎㅎ

 

 

 

 

 

 

메뉴 주문 후기

 

 

 

제가 포장한 메뉴는  60일숙성김치찌개 2~3인분입니다

 

 

구성은 김치찌개와 밥 그리고 반찬

 

 

 

 

포장, 수원페이 활용으로 실제 결제 금액은 약 17,000원 정도인데

가격 생각하면 구성이 알찬 편이죠?

 

 

 

 

김치찌개에는 고기와 두부가 들어있었습니다

2인 이상 먹기에 양도 넉넉 했어요 ㅋㅋ

 

 

 

 

공기밥에 한 국자 덜어 먹었습니다 

 

 

 

 

푹 익은 김치로 끓인 찌개가 먹고 싶었는데 딱 그맛이었습니다

완전 푹 익은 맛이라 국물맛도 좋고 김치도 맛있었어요 

 

 

 

 

 

술 안주는 물론이고 식사용으로 딱이죠 ㅋㅋㅋ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 할 만한 맛

김가루 또는 계란후라이랑 함께 먹으니 훨씬 맛있었습니다 

 

 

 

 

김치찌개가 딱 먹고 싶었던 그 맛이라 넘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한 번에 다 먹기에도 양이 많아 다음날 점심 식사로도 먹었어요

집 근처에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포장 주문으로 자주 이용 할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