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경기도

융건릉맛집, 화성짬뽕맛집, 짬뽕지존 융건릉점 가격 및 후기

by 조원동 2022. 1. 15.

 

 

 

화성 융건릉에 위치한 짬뽕지존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대중교통으로 방문은 어렵지만

매장 앞에 주차 공간이 넉넉하니까 차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0123

넓고 깔끔한 매장 분위기

테이블은 20개 정도였으며 화장실도 따로 있었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짬뽕지존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0123456

 

모든 식사 메뉴에는 공기밥이 무료로 제공되고요,

맵기 강도도 취향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바에서 단무지, 물, 김치, 짜사이, 밥을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후식 음료가 상당히 잘 되어있었습니다 ㄷㄷ

음료, 커피머신에 얼음컵까지 대박이죠 ㅋㅋㅋㅋ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는 순두부짬뽕밥+새우볶음밥+사천탕수육(小) 을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순두부짬뽕밥

순두부찌개같은 비주얼이죠 ㅎㅎ

 

 

 

맵기 강도는 보통을 선택했고요,

맛은 일단 많이 맵지 않았습니다

 

 

 

 

적당히 얼큰하고 부드러운 국물맛

순두부랑 짬뽕국물 조합이 기가 막혀요 진짜

 

 

 

 

해물, 순두부 등등 이것저것 알차게 들어있어서 떠먹는 맛도 있었습니다

국물이 진짜 맛있었는데 소주랑도 겁나 잘어울릴듯ㅋ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새우볶음밥입니다

볶음밥용 짬뽕국물도 함께 나왔습니다 

 

 

 

볶음밥은 일단 맛이 전반적으로 진했습니다

매운맛, 단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맛

 

 

 

새우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으나 고소한맛도 좋았고

역시 짜장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볶음밥이랑 나오는 짬뽕국물은 매운 편 이었습니다

아마 짬뽕을 시키거나 맵기 강도를 올리면 이 정도일 것 같았어요

 

 

 

마지막 메뉴인 사천탕수육(小)입니다 

 

 

 

찹쌀탕수육에 매콤한 소스를 입혔습니다

찹쌀 탕수육 특유의 쫄깃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탕수육

 

 

 

사천탕수육도 많이 맵지 않아 좋았습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양념치킨 정도?

달콤한 맛이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짬뽕국물이 맛있어서 밥을 리필해서 더 말아먹음ㅋㅋㅋㅋ

사실 짬뽕지존을 이 순두부짬뽕 먹으려고 왔습니다 

 

 

 

후식음료로 마무리 ㅎㅎ

개인적으로 두 번째 방문인데 역시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특색있게 맛있으며 특히 순두부짬뽕은 정말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