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충청도

천안 두정동 술집, 두정동 호프집, 두정동 맥주집, 광부맥주 천안두정점

by 조원동 2021. 4. 6.

 

 

광부맥주 천안 두정점에 다녀왔습니다 

두정동 번화가 중심부에 있어요 

 

 

 

 

 

 

매장 분위기

 

 

 

0123

 

넓고 탁 트인 매장 분위기

4인 테이블 20개 이상으로 매장 규모가 넓었으며 광부맥주라는 매장 컨셉이 잘 느껴지는 분위기였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메뉴 종류와 가격입니다

 

012345

 

메뉴판을 다 찍었어야 했는데 까먹고;;

매장 정보에서 다운받아 올렸습니다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C로 

순살치킨+갈릭버터포테이토+황도입니다

물론 맥주도 많이 마셨습니다 

 

맥주, 생맥주 주문 시에 라떼처럼 맥주 거품을 위에 올려줍니다

살얼음도 느껴지고 청량감이 아주 좋더라고요

 

 

 

 

 

 

가장 먼저 나온 안주는 황도입니다

솔직히 이거 주문하면 친구들이 욕하는데 ㅋㅋ 

다행이 광부맥주에서는 황도를 세트 구성으로 비싸지 않아 부담이 없었습니다 

 

 

 

 

갈릭버터포테이토

케이준 포테이토로 익숙한 맛이지만 무난무난하게 괜찮았어요

양도 많았고 맥주 안주로도 좋죠 

 

 

 

 

 

순살치킨입니다

순살치킨도 딱 아는 그 맛이고 양은 반마리? 정도로 많지는 않았는데

 세트 가성비를 생각하면 괜찮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이만큼 맥주랑 잘 어울리는 안주도 없죠 ㅎㅎ 

 

 

 

전반적으로 안주는 양산품으로 그냥저냥 평범했습니다

그러나 맥주는 맛있습니다 ㅋㅋ 살얼음에 위에 라떼처럼 거품도 이쁘게 올려주고요

무엇보다 안주, 맥주 가격이 저렴합니다 크 ㅋㅋㅋㅋ

부담없이 맥주 한 잔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