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충청도

천안 성정동 술집, 천안 성정동 퓨전포차, 두정동 다운타운

by 조원동 2021. 4. 5.

 

 

 

 

 

천안 두정동~성정동 사이에 위치한 호프집,

다운타운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

다운타운은 최근 오픈한 퓨전포차입니대

매장 테이블 수는 4인 기준 7개 정도로 약간 작은 편이었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분위기도 트랜디해서 데이트하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가격 & 메뉴

 

 

 

 

 

 

다운타운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퓨전포차답게 메뉴 구성이 약간 특이하죠 ㅎㅎ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목한판 + 통오징어 해물나가사키 입니다

실속세트 1번이에요

 

 

기본 안주는 심플한 편

 

 

 

 

통오징어 해물나가사키입니다

통오징어 1마리를 포함하여 상당히 푸짐하게 해물이 들어있습니다

 

 

 

 

우동사리가 들어있으니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았어요

 

 

 

 

국물도 칼칼했고 이것저것 건져먹을게 많아서 좋았습니다

술안주로 굿굿ㅋㅋ

 

 

 

 

 

 

다음 메뉴는 치목한판입니다

치즈 폭포 목살 한 판인데 목살볶음+치즈 그리고 주먹과 소세지 등의 구성입니다

 

 

 

 

 

와;; 치목한판 이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엄청 놀랐습니다

 이거 한 개면 식사, 안주 한 방에 끝낼 수 있을듯ㅋㅋㅋㅋㅋ

 

 

 

 

 

목살은 폭찹 느낌으로 칠리 소스 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쌈장 맛이 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맘에 들었습니다 ㅋㅋ

파저리도 같이 올려져 있어 더욱 고기를 먹는 느낌 

 

 

 

 

은근히 치즈랑도 잘 어울렸고 맛있었습니다

치즈는 너무 많아서 먹다가 남겼습니다 ㅎㅎ;

 

 

일반 퓨전포차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메뉴도 독특했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술 한 잔 하며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이구나 싶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