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충청도

천안 풍세 맛집, 자동차부품연구원 근처 맛집 홍콩손짜장

by 조원동 2021. 11. 2.

 

 

 

천안 풍세 자동차부품연구원에 위치한 맛집, 홍콩손짜장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는 어려운 곳입니다

매장 앞에 주차 공간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시면 ok

오토바이가 있는 것으로 보아 근처는 배달도 하는 것 같습니다 

 

 

 

01

 

매장 규모는 테이블 20개 정도,

오래된 매장이라 분위기가 세련되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근데 여기 주변에서 유명한 곳인지 평일 점심에 손님 진짜 많습니다 ㅋㅋ

웨이팅이 자주 발생하기도 해요

 

 

 

 

 

메뉴 종류 및 가격

 

 

 

 

홍콩손짜장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식사류 메뉴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죠

 

 

 

 

 

 

메뉴 주문 후기

 

 

 

제가 주문한 메뉴는 탕수육 小+간짜장 입니다

 

 

주문한 메뉴는 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찍먹이 기본이더라고요

 

 

 

 

탕수육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에 달콤한 소스 굿굿

 

 

 

탕수육이 맛있긴 했지만 다른 매장과 비교했을 때 특별한 점이 있던 것은 아닙니다

그냥 익숙한 맛이고 집 근처 잘하는 다른 중국집에서 찾아볼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다음 메뉴는 간짜장

사실 진짜 제가 인상깊게 먹은 메뉴는 바로 이 간짜장입니다

 

 

 

 

홍콩 손짜장 두 번째 방문인데 와 ㅋㅋㅋ 이 간짜장 집에 와서도 생각이 나더라고요

 

 

 

 

 

우선 홍콩손짜장은 면을 수타로 뽑습니다

주방에서 면 치는 소리도 들을 수 있어요

면이 그만큼 식감이 쫄깃쫄깃하고 탄력있습니다 

 

 

 

 

그리고 짜장이 엄~청 진해요

간짜장 먹다보면 면과 짜장이 잘 안섞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집은 뭐가 어떻게 다른지는 몰라도 진짜 면과 짜장이 잘 섞입니다

따로노는 느낌이 하나도 없어요 

 

 

 

다른건 몰라도 짜장이 ㄹㅇ 일품임ㅋㅋㅋ

와 다시 먹어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깔끔하게 비우고 나왔습니다 

홍콩손짜장, 면이 기가 막힙니다

짬뽕이나 다른 면요리도 궁금하네요 ㅋㅋ 다음에는 다른 요리 한 번 시켜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