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전라도

광주 소곱창 맛집, 첨단아크레타 맛집 심슨양곱창 가격 및 후기

by 조원동 2022. 6. 30.

 

 

 

 

 


첨단 아크레타에 위치한 소곱창 맛집, 심슨양곱창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2

 


매장 테이블 수는 4인 기준 10개 정도,
규모는 평범했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심슨양곱창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소곱창을 활용한 구이 및 전골, 볶음 등의 메뉴 구성입니다


 

 

맛있게 먹는 법도 참고해 주시고요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주문했던 메뉴는 구이한판+짜장곱창한판+빨간곱창한판+볶음밥 1인분(치즈추가)입니다
4인이 방문하기도 했고, 특이한 메뉴들이 많아 꼭 먹어 보고 싶어 남기더라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다 주문했어요 ㅋㅋ

 

 

 

구이는 전부 직원분께서 구워주십니다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됨

 

 

 

 

 

입에서 살살 녹는 대창

잡내 하나 없이 겁나 고소했어요 ㅋㅋㅋㅋ 

 

 

 

 

 

아삭아삭 씹히는 특양과 쫄깃한 식감의 염통도 굿굿

매장에서 만든 마요네즈 베이스의 소스가 은근히 또 잘 어울렸어요

 

 

 

 

 

다음으로 주문했던 메뉴는 짜장양곱창입니다

처음 보는 메뉴라 엄청 궁금했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대창, 특양과 같은 부위와 야채, 만두 등 이것저것 다양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짜장 소스가 약간 매콤했는데 많이 맵지 않아 느끼함만 잡아줬고,

이게 소곱창이랑 얼마나 어울릴까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와 이거 ㅋㅋㅋㅋ 별미에요 진짜 맛있습니다

 

 

 

 




빨간양곱창입니다
맵기 강도는 신라면 정도로 적당했고 약간 떡볶이 느낌이 났어요

 

 

 

 

짜장양곱창처럼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었으며 매콤한 양념이 역시나 곱창과 잘 어울렸습니다

우동 등 다른 사리를 넣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일단 양념이 맛있어서 배 불러도 계속 들어감ㅋㅋㅋㅋㅋ

 

 

볶음밥으로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볶음밥도 먹음직스럽고 고소하니 좋더라고요

 

아직 수도권에는 없는 매장이라서 광주 간 김에 방문해봤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인스타 사진찍기에도 좋고 ㅋㅋ 한 번 쯤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