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전라도

담양 맛집, 무등산 근교 맛집, 생선구이 전문점 대가

by 조원동 2021. 10. 22.

 

 

담양 생선구이 맛집, 대가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01

 

매장 규모는 테이블 수 30개 정도로 넓은 편,

한옥을 모티브로 고풍적인 분위기가 눈에 띄었습니다

나름 오래 자리잡은 곳이라 전반적으로 약간 오래된 느낌도 들었어요

웨이팅이 수시로 발생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담양 맛집 대가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0123

 

1인 1메뉴가 기본이며 단품은 물론 모듬으로 구성된 메뉴도 있었습니다 

 

 

 

 

후식 커피, 아이스크림, 수정과도 셀프로 운영중입니다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마당쇠정식 (4인분)입니다

 

 

기본 반찬이 엄청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샐러드부터 김치, 겉절이 등등 한정식 느낌으로 다채롭더라고요

 

 

 

국과 솥밥까지 ㅋㅋㅋ 굿굿

 

 

 

메인메뉴도 금방 나왔습니다

떡갈비와 모듬 생선구이

전부 구워져서 나오니까 테이블에서는 바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와... 생선구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솥밥이라 밥도 고슬고슬해서 생선구이랑도 먹기 정말 좋았어요

정갈한 한 끼를 먹는 느낌 굿굿

 

 

 

 

화덕에서 생선을 구워 노릇노릇하면서도 비린맛도 적었습니다

제가 생선 내장은 잘 못먹는데 이날만큼은 진짜 맛있게 먹었음ㅎㅎ

괜히 생선구이 맛집이 아니더라고요

 

 

 

 

큼지막한 떡갈비도 있었습니다

양산품이 아니고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떡갈비로 고기 풍미가 잘 느껴졌는데

뭔가 싱거운? 약간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생선구이, 떡갈비로 밥 한 그릇 다 비우고 누릉지로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생선구이를 메인 반찬으로 하는 한정식을 먹고 나온 느낌입니다

코로나 아닐 때는 수시로 웨이팅이 발생하는 곳이라는데 직접 먹어보니까 그럴만 했습니다

무등산 드라이브 하면서, 가족 모임으로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담양 맛집 대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