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전라도

광주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 광주 야외 식당, 수다래 캠핑 카페

by 조원동 2022. 7. 19.

 

 

 

애견 동반이 가능한 광주 야외 식당, 수다래 캠핑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수다래 캠핑카페는 실내, 실외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실내는 매장 내에서 비교적 편안하게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고요,

 

 

 

0123

 

실외는 설치된 텐트 내에서 마치 캠핑을 온 것처럼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진짜로 몸만 오면 당일치기 캠핑이 가능하더라고요 ㅋㅋ

 

 

 

 

메뉴 종류 및 가격

 

 

 

 

수다래 캠핑 카페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먼저 음료 종류

 

 

 

 

그리고 식사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0123

 

애견 간식이나 캠핑 관련 용품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는 총 4인이 방문했고요,
바베큐 1인set 2인+삽겹살 추가 2인분+라면 추가를 주문했습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이라 라떼도 같이 옴ㅎㅎ​

 

 

 

세트로 주문했더니 고기와 라면, 소세지 등이 한 번에 나왔습니다

불판 가운데 그릇이 있어 고기와 라면을 동시에 조리 할 수 있었어요

 

 

 

 

생삼겹살, 신선했고요
육즙도 많아서 맛있었습니다
진짜 놀러와서 고기 구워먹는 느낌이었어요 굿굿

 

 

 

 

소세지는 뭐 익숙한 맛이었지만 이것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면이 진짜 대박ㅋㅋㅋㅋ 

입 안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캠핑 느낌이 나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 준비없이 몸만 와서 당일치기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

애견 동반도 가능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광주 캠핑 카페, 수다래 캠핑카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