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전라도

광주 로컬맛집, 광주오리맛집, 오리구이 전문점 매월농원

by 조원동 2022. 2. 28.

 

 

 

광주 로컬맛집, 광주 오리구이 맛집 매월농원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매월농원은 광주에서 엄청 오래된 식당입니다

이미 어른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이에요 ㅋㅋ

 

012

 

최근에 매장 리뉴얼을 했는지 분위기도 좋고 매장도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2층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메뉴 종류 및 가격

 

 

 

 

매월농원의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메뉴 종류가 오리 숯불구이가 끝ㅋㅋㅋㅋ

이거 진짜 맛집 특징 아닌가요?

 

 

0123

 

셀프바가 있는데 야채랑 소스 정도만 있었습니다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오리숯불구이 2마리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니 기본 반찬과 숯불을 세팅해주셨습니다 

 

 

 

평소에 먹던 오리고기와는 다르게

마치 돼지고기처럼 정육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뼈도 하나 없었고 굽는 방식도 삼겹살이 생각나는 ㅎㅎ

 

 

 

오 ㅋㅋㅋ 이거 맛이 괜찮았습니다

고기에서 별다른 잡내도 없고 쫄깃쫄깃 식감도 좋았어요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한 느낌

다만 고기만 먹기에는 맛이 심심해서 쌈장, 소금 등의 소스가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숯불 안에 마늘을 굽는게 또 별미라고 하는데

구운 마늘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광주지역 음식인 양파김치도 굿굿

 

 

 

 

오리고기가 맛이 좋더라고요 ㅋㅋㅋ

술안주로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고기를 다 먹고 나니 후식으로 죽이 나왔습니다 

오리 목뼈가 들어간 죽인데 기본으로 나오는 후식이며 무료로 리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소한 맛이 특징인 죽

죽으로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고기가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오리를 이렇게도 즐길 수 있다는게 인상깊었습니다

광주 놀러와서 별미를 먹은 기분이라 좋았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