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전라도

담양여행, 담양로컬맛집 쌍교숯불갈비 담양본점 방문 후기

by 조원동 2021. 10. 6.

 

 

 

쌍교숯불갈비 담양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메뉴 종류 및 가격

 

 

 

 

01234

 

쌍교숯불갈비 메뉴 종류 및 가격입니다 

담양식 돼지갈비로 메뉴 가격대가 많이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메뉴들은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고요

 

 

 

 

 

메뉴 주문 후기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갈비 2인분+매운돼지갈비 2인분+들깨수제비+비빔냉면입니다

 

 

 

기본 반찬이 엄청 다양했습니다

테이블이 꽉 찰 정도로 많았고 일반 식당에 비해 신기한 메뉴들도 많았어요

이것만 있어도 식사가 가능할 수준ㅋㅋㅋ

 

 

 

 

주문했던 돼지갈비도 금방 나왔습니다

담양식 돼지갈비라 전부 구워진 후 테이블로 나왔는데,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도 해주셨습니다 

 

 

 

 

 

먼저 돼지갈비입니다

평소 먹던 돼지갈비에 비해 불맛이 더해진 맛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겠다 싶었어요

쌈채소, 파채를 곁들이면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더욱 맛있었습니다 

 

 

 

 

붉은색 비주얼의 고기가 매운돼지갈비입니다

매운돼지갈비라길래 많이 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맵기 수준은 순한 제육볶음, 고추장불고기 정도 ㅋㅋ

 

 

 

일반 돼지갈비보다 불맛도 더 깊게 입혀진 느낌,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고기를 다 먹고 후식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들깨수제비와 비빔냉면

비빔냉면은 그냥 저냥 괜찮았는데 들깨수제비는 와.. 진짜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들깨수제비가 쌍교숯불갈비의 시그니처 메뉴죠

 

 

 

 

수제비는 감자수제비로 식감이 탄력있고 쫀득쫀득하게 씹히는데

무엇보다 이 들께 육수가 진짜 기가 막힙니다

진하고 고소한 맛이 와 ㄷㄷㄷㄷ 

 

 

 

 

갈비 말고 이 수제비만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ㅋㅋ

들깨수제비 이건 진짜 집에 돌아와서 포스팅하는 이 순간에도 생각이 나네요;;

담양 놀러갔다가 방문한 쌍교숯불갈비,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꼭 한 번 방문을 추천합니다